제품 및 배송관련 Q&A

뒤로가기
제목

[A/S] 매트제품의 A/S는 가능한가요?

작성자 스타일카(공구카)(ip:)

작성일 2017-08-15

조회 42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매트 관련 제품의 A/S는 소모성 원단을 제외하고는 가능합니다.


자수매트의 경우


의자를 앞뒤로 자주 조성하시는 분들은 간혹 쓸림현상이 있습니다.

워낙 차량과 정확히 맞춘 제품으로

의자의 이동시 약간의 간섭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이 부분은 A/S가 되지 않습니다.

스타일카매트를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.


A/S는

자수매트 및 코일매트의 소모성 부품으로

원터치 잠금장치 가능합니다.


A/S 발생시

본사 경기도 성남시 여수동 469번지 1층 스타일카로

제품을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